본문 바로가기

Human Story

Rwanda Story 17

오늘 수업 시간에는
무역에 대해서
배우고 있습니다.

선생님은
자원의 종류에 대해
써보라고 합니다.

손을 들도 자신있게 나와서
무엇인가를 쓰는 학생도 있지만

수업 시간이 빨리 끝나기를 바라는
아이들도 있지요.

교실의 모습과
수업의 방법은 달라도
수업에서 볼 수 있는
학생들의 모습은
어디나 비슷한 것 같습니다.

후원을 받고 있는 아이들은
일주일에 한 번씩 모여서
보충 수업을 받습니다.

어린이 센터에서 학교 수업을
보충해주고 있지요.

가르치는 선생님도
자원봉사하는 분입니다.

컴패션에서 추구하는
4가지 발달 영역 중에서
지적 영역 발달을
보완해 주는 프로그램입니다.

단순히 후원금만 보내는 것이 아니라
아이의 신체적, 사회정서적, 영적, 지적 영역의
발달을 위해 노력하는 컴패션 프로그램의
현장을 보았습니다.


 

 

 

 

 

 

'Human Story' 카테고리의 다른 글

Rwanda Story 22  (0) 2018.08.13
Rwanda Story 21  (0) 2018.08.13
Rwanda Story 20  (0) 2018.08.13
Rwanda Story 19  (0) 2018.08.13
Rwanda Story 18  (0) 2018.08.13
Rwanda Story 16  (1) 2018.08.13
Rwanda Story 15  (0) 2018.08.13
Rwanda Story 14  (0) 2018.08.13
Rwanda Story 13  (0) 2018.08.13
Rwanda Story 12  (0) 2018.08.13